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 포스팅 주제는 비데입니다.

 

[이누스] 물청소 가능한 이누스 방수비데 IS-27D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물청소 가능한 이누스 방수비데 IS-27D


제품 박스 입니다.


던지지 마시라는 주의문구와 상하주의문구가 있습니다.



개봉을 하게 되면 구성품들이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현재 행사를 하고 있네요~


저는 공식홈페이지가 아닌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했으니 패스하구요~



구성품을 하나하나 살펴봐야죠


왼쪽부터 설치시 필요한 각종 필터 및 배관


그리고 가운데는 이누스 방수비데 IS-27D 본품


그리고 가장 오른쪽은 각종 설명서 입니다.



이게 변기와 비데를 결합해주는 브라켓입니다.



이렇게 홈이 파인곳을 앞쪽으로 해서 장착하시면 됩니다.



먼저 사용하던 변기 뚜껑을 분리해야죠~


손이 안들어가서 고생을 했네요~


비데 설치할때도 고생이 뻔히 보이네요...


장갑 꼭 착용하세요~


손아파요...ㅠㅠ



뚜껑을 벗겨내고 말끔히 청소를 해봅니다.


어차피 IS-27D는 물청소가 가능하기에 상관이 없지만


그래도 뭔가 깔끔하게 하고싶어서 청소를 먼저 진행해 줍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컷팅되어있는곳을 앞쪽으로 해서 일단 설치를 해 봅니다.



본품에 비데가 들어있구요.


사은품으로 5개를 더 받아서 4개월에 한번씩 교환해야하는 필터를 24개월 분량을 받았습니다.



먼저 변기로 올라가는 수전을 잠그고 T벨브를 설치후에 필터연결후 배관을 연결합니다.



이제 비데를 설치할 차례네요.


제일 어려운 작업이 남았어요~



몇번을 앉아보고 최적의 위치를 선정한 후에 변기 밑에서 완벽하게 조여줍니다.


다시 앉아보고 흔들리지 않는지 확인하구요.



뚜껑에 보시면 주의사항이 적혀있구요.


이누스 클린 서비스를 이용하실분은 1588-8613으로 연락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리모컨은 간단하게 벽에 똭 붙여줍니다.


3M 테이프는 차량에 사용하는 VHB 테이프가 적용되어있네요.


한달정도 사용해본 결과 큰 문제는 없습니다.


기존에 코X이 렌탈제품을 사용하다가.


그냥 제돈주고 구입해버렸습니다.


이상으로 [이누스] 물청소 가능한 이누스 방수비데 IS-27D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제돈주고 구매하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http://hyung0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