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듀플렉스]dp-9090uh 가습기

category [리뷰]/IT 2018. 1. 31. 18:29

안녕하세요.

눈빛좋아 입니다.

봉봉이도 이제 7일 후면 세상으로 나오겠네요~

집이 너무 건조해서 가습기를 고민하던중

미로 샤오미 등등을 검색했지만

말도안되게 비싼 가격으로 인하여 폭풍검색을 시작하였죠

그래서 찾은 듀플렉스 dp-9090uh

4리터 대용량으로 저녁을 거뜬히 버틸수 있을것 같아 구매하였습니다.



살짝 큰 감도 있긴 하지만, 잘 사용해 보겠습니다.

일단 전부 분해해서 청소부터 해야겠어요.


보시는것과 같이 물통의 스크레치를 방지하기 위해 랩핑이 되어있구요.

각종 부속품은 지퍼팩에 담겨있습니다.


주의 사항을 잘 읽어보셔요!!

꼭 읽어보셔야 합니다.

이유는 뒤에서 설명드리죠.


사용전에 청소해주시는건 필수겠죠??


물 잔뜩 넣구 바로 설치하고 가동합니다.

그러나 가습이 되다 안되다 하네요...

설명서에는 10-15분 후에 보라고 해서 지켜보기로 합니다.

10분후에 나와봤더니 가습은 나오지도 않고 바닥이 한강이 되었네요...

설치하려고 했던 장소에 바로 설치했다면...

아오 생각하기도 싫습니다.

​​설명서를 잘 보시면 물통에서 초음파부로 내려가는곳을 여러번 누른후 사용하라고 되어있습니다.

꼭 확인하시구 사용하세요.

자기전에 방에 넣어놓고 잠을 잤네요~

단계는 풀파워로~

아침에 일어나서 또 운동한바탕 했습니다.

바닥에 연기가 자욱해서 불난줄 알았네요~

방안 습도는 79%에 베란다 창문은 결로가 잔뜩 생겨 다 닦았습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얼마나 사용할수 있을진 모르겠지만요.


집이 난리네요~ 아가가 태어날 준비를 하고 있으니 이해해 주세요~

조만간 봉봉이 출산 이야기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