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시놀로지]Synology Mesh Router MR2200ac 개봉기

category [리뷰]/IT 2019. 3. 7. 11:38

 

안녕하세요^^

 

눈빛좋아 입니다.

 

[시놀로지Synology Mesh Router MR2200ac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먼저 제품을 제공해 주신 에이블스토어 측에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시놀로지 Mesh Router MR2200ac 입니다.



박스는 역시 심플하게 잘 포장이 되어있네요.



박스에는 저렇게 와이파이 신호모양이 인쇄되어 있구요.


이유는요?? 뒷쪽에서 설명드리죠~



MR2200ac와 같이 고급스런 버블로 포장되어있네요.



박스에서 꺼내보니 다리는 저렇게 나와있네요.


그래도 박스가 잘 잡고 있으니 MR2200ac가 파손되거나 흔들리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박스 아래쪽에는 나머지 구성품들이 들어있는데요.


랜케이블과 파워가 들어있네요.



MR2200ac을 개봉해야 겠네요.



전면에는 MR2200ac라고 고급스럽게 인쇄가 되어있네요.



위에 박스에 와이파이 모양이 있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바로 MR2200ac 전면에 있는 상태표지등의 모양을 인쇄해둔거였네요.



뒷면에는 시리얼 넘버와 와이파이 비밀번호


그리고 USB3.0포트, MR2200ac를 단독으로 사용하게 할수 있는 WAN 및 LAN포트


전원포트, 파워버튼, 리셋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어뎁터는 RT2600ac와 같은 제품이 들어있네요.



뒷면 포트를 자세히 한번 봐보겠습니다.


말씀드렸듯이 우측에는 WAN, LAN, 전원입력, 파워, 리셋버튼이 있구요.



좌측에는 WPS, WI-FI버튼, USB3.0포트가 위치해 있습니다.



책상위에 자리하고 있떤 DS918+윗쪽에 올려놓았더니 딱 맞네요.


RT2600ac와 MR2200ac를 연결해서 하나의 와이파이 망으로 설정을 했습니다.


개봉기는 여기까지 작성을 하구요.


현재 사용중인 제품들의 사용기를 추후에 작성하러 오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단점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지만,


MR2200ac을 연결하는데는 2분 이상의 시간이 걸렸네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리셋을 몇번이나 하고, 제품이 불량이 아닌가 하는 생각 까지 했네요.


공식홈페이지의 작동방식을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이상으로 [시놀로지] Synology Mash Router MR2200ac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시놀러지

↑↑↑

구매문의(클릭)

 

본 포스팅은  에이블스토어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만 무상제공 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http://hyung0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