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먹거리] 동명동 코발트(COBALT)

category [생활정보]/일상&먹거리 2017. 11. 29. 16:10

안녕하세요.

 

눈빛좋아 입니다.

 

오늘은 광주 동명동에 위치한 코발트(COBALT)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는 정말 추웠었는데 이번주는 그나마 조금 날씨가 풀렸네요.

 

아 잡설이 또 길었습니다.

 

 

외부 전경은 이렇습니다.

 

융프라우에 온 느낌이네요~

 

왼쪽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시면... 안열립니다 ㅋㅋㅋ

 

 

오른쪽으로 들어가셔야해요~

 

 

들어가시기 전에 간단하게 메뉴한번 보시고 가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구요.

 

OPEN : 10:00

CLOSE : 23:00

 

일찍열고 늦게까지 하네요~

 

저녁엔 소개팅 장소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살짝 어두워서 좋은것 같아요~

 

 

 

봄가을에는 밖에서 식사를 하셔도 좋을것 같은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난주 저녁은 너무 추워서 밖에서 먹을 엄두도 내지 못했다죠?ㅎ

 

 

안으로 조금만 가시면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따로 올라갈수 있는 엘리베이터나 방법은 보지를 못한거 같네요~

 

 

들어가자마자 자리를 안내받았구요.

 

의자는 나뭇잎을 모티브로 삼은것 같은 의자가 있었습니다.

 

저부분에 저는 옷을 걸어두었죠~

 

다음 사진부터는 메뉴입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보고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메뉴를 고르셨으면, 카운터로 가셔서 주문하시고 결제하시고 번호판을 받으시고 테이블에 올려놓으시면됩니다.

 

오시다가 나이프와 스푼 물등을 챙겨오시면 두번걸음 하지 않으실꺼예요^^

 

저희는 여성2분 남성1명이 방문하였으며,

 

주문메뉴는 아보가토 코브샐러드+펍라이크 BBQ 플래터+쉬림프비스크 로제 파스타

 

총 3종을 주문하였습니다.

 

 

 

 

위에서 소개팅하기에 좋은 장소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첫만남부터 등갈비를 뜯으실수는 없으니 메뉴선택은 신중히 하셔야겠네요~

 

BBQ안에는 소세지와 등갈비 포테이토 그리고 베이컨이 들어있었구요

 

샐러드에는 여러가지 야채들과 아보가토가 들어있었습니다.

 

파스타에는 쉬림프버터구이 1마리와 칵테일새우가 들어있었습니다.

 

늦은시간에 저녁을 먹은지라 사진이 많이 부족하네요.

 

너무 맛있어서 사진찍을 틈도 없이 깨끗하게 비워버렸네요~

 

파스타에 소스까지 스푼으로 떠서 먹었다는...

 

 

맛있게 먹고 배부르게 나왔습니다.

 

참고로 주차는 옆에 동명교회 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뭔가 부족하게 포스팅이 끝나버린거 같네요.

 

다음엔 더 사진을 자세히 찍어오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광주 동명동 코발트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