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눈빛좋아 입니다.

 

[필립스]아벤트 울트라에어 노리개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포장이 잘 되어서 도착했네요.



베이킹 소다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어요.


아벤트 울트라 에어 노리개가 윗쪽에 있네요.



아벤트 울트라 에어 노리개 인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아벤트 제품보다 더 좋아진것 같습니다.


0-6개월에 사용하던 아벤트 제품보다 더 튼튼해 졌네요.





2018년 3월에 만들어진 제품인가 봅니다.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소독이 가능한 제품이구요.


초기에 세제품인지 확인 가능한 곳이네요.


사용하시려면 저부분을 뜯어내셔야 합니다.



이렇게 뜯으시면 되구요.



열어보시면 아벤트 울트라에어가 2개 들어있습니다.



아들이 아벤트 울트라에어를 보더니 본인것인지 알고 기어오시네요.



요즘 기기 시작하더니 뭐든 호기심이 많아졌어요.



결국 아들의 손에 들어갔답니다.


얼른 씻어서 소독해주고 저녁에 물려줘야겠네요.


이상으로 [필립스] 아벤트 울트라에어 노리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제돈주고 구매하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http://hyung0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