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눈빛좋아 입니다.

 

[Gopole] 고프로 호환 블루투스 셀카봉(Gopole Reach Snap)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먼저 제품을 제공해 주신 썬포토 측에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고프로 호환 블루투스 셀카봉 입니다.



명절의 여파로 택배가 한참걸려 도착했네요.



항상 제품을 개봉할땐 칼날에 주의해야죠


당연히 포장을 잘 해주셨겠지만...


그래도 본인이 스스로 신경을 써야죠?



당연히 파손 방지를 위해 버블을 포장해 주셨네요~



버블을 버리구 이제 고프로 호환 블루투스 셀카봉 본품을 한번 확인해 볼까요??



셀카봉 답게 박스에는 제품의 이미지가 간결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셀카봉과 고프로를 같이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 되겠습니다.



당연히 국내에서 제품을 판매해야 하기 때문에 KC인증은 되어있구요~



제조는 작년 7월에 제조한 제품이네요~



박스 뒷면에는 제품의 자세한 스펙이 적혀있습니다~


영어로 적혀있네요~


뭐 간단한 제품이니 그림만 보고서도 알수 있을 정도 입니다.


크게 53mm~81mm까지 사이즈가 확장되구요


높은 강도의 Thumbscrew가 적용 되었습니다.


고프로에 적용되어있는 나비나사와 같은 종류입니다.


바닥엔 미니 삼각대와 연결할수 있는 연결부위가 있습니다.


뒷쪽에서 더 자세하 고폴 리치 스냅을 더 알아보겠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본격적으로 고폴 리치 스냅이 나옵니다.


기본으로 스트랩을 적용해 주셨구요


마이크로 5핀 충전단자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부분이 저희의 휴대폰을 거치할수 있는 부분인데요.


기존에 가지고있던 셀카봉과는 구조가 많이 다릅니다.



이렇게 한번 펴지구요



2단으로 제품이 펴져서 휴대시 컴팩트하게 제품을 만들수 있습니다.



핸드폰을 저곳에 장착하는데요~


뒷면에는 GOPOLE이라는 글씨가 선명하게 보이네요~



앞서 말씀 드렸던 삼각대와 연결하는 부분인데요~


다음에 삼각대에 연결할 기회가 되면 한번 연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셀카봉 본연의 기능을 사용해 봐야겠네요.



고폴 리치 스냅의 스위치를 ON으로 올리면


파란불이 점등됩니다.


잠시후에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로 진입을 하는데요~



페어링이 완료된 후에도 저렇게 파랗게 들어옵니다.


페어링이 준비되면 빨간색과 파란불이 점멸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설정창에 들어가서 TE155라는 제품을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제품을 사용해 봐야겠네요~



그에 앞서 얼마나 길게 길어지는지 확인을 해봐야죠~


3단으로 접혀있어서 확장이 가능한 구조인데요~


단점이 하나 보이네요~


바람이 불거나 살짝 움직이면 핸드폰이 돌아가버려서 고정이 풀려버립니다.



그거말고는 정상작동되는 제품입니다.


고프로와 연결이 되는지 확인을 해봐야겠네요~



고프로는 단순 거치만 되는 제품으로 생각을 해야할듯 싶습니다.


고프로 자체에서 블루투스 장비를 확인하지 못하네요


GOPOLE REACH SNAP을 연결해서 고프로를 작동할수 있을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가 봅니다~


단순히 고프로를 마운팅해서 셀카봉으로 사용 가능한 정도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기존에 있던 3in1 제품보다는 가볍고 컴팩트 하기에~


간단하게 사용 가능할것 같습니다.


조금더 사용해보고 더 자세한 후기를 올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출장관계로 인천공항 가는 버스에서


늦은 시간에 글을 작성하다보니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GOPOLE] 고프로 호환 블루투스 셀카봉(Gopole Reach Snap)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무상제공 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http://hyung0017.tistory.com


공식 홍보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