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눈빛좋아 입니다.

 

[벨킨/MFi인증USB C to 라이트닝 8핀 아이폰 고속충전 케이블 F8J239bi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먼저 제품을 제공해 주신 벨킨 및 아사모 측에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벨킨 USB C to 라이트닝 8핀 고속충전 케이블 입니다.



요즘 박스가 많이 파손되어서 도착하는데


벨킨 USB C to 라이트닝은 온전히 잘 도착했네요~



외부 포장은 다른 벨킨의 제품들과 같습니다.


부스트 ↑ 차지입니다.


1.2M (4FT) 라고 작성되어 있네요


Fast Charge, Power Delivery 입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위한 제품입니다.



뒷면에는 30분에 50%까지 충전이 된다고 되어있네요.



재활용 가능한 박스와 각종 인증들이 있네요.



제품은 간단하게 설명서 및 벨킨 USB C to 라이트닝 케이블이 있습니다.



본품을 한번 살펴 볼까요.



일반 적인 케이블이 방전된 아이폰8 이상의 제품들을 30분만에 50%를 충전시켜 준다고 합니다.



정품인증을 확인하기 위한 라벨은 필수로 붙여야죠!!


추후 AS문제가 생길수 있으니깐요~



고속 충전이 가능한 바이퍼럭스 PD-C 충전기에 연결해서 충전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그전에 벨킨의 케이블 두께는 1.5mm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타사의 USB A to 라이트닝 케이블의 두께도 비슷하네요~



벨킨 USB C to 라이트닝 케이블이 딱 봐도 두께가 있지요??



핸드폰 충전에 중요한 라이트닝 부분입니다.



타사 제품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네요~


몇번을 충전하고 분리하고 해봐도 무리가지 않을것 같습니다.



단선방지를 위해 보강이 잘 되어 있네요~



라이트닝 충전의 장점은 양면 충전이죠??



앞서 말씀드렸던 케이블 단선을 보강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타사 제품 대비해서 더 확실히 보강 되어있는 느낌이네요~



제품 충전을 테스트 하는 과정에 충전기가 불량인지 케이블이 불량인지 일단 원인이 불명확한관계로


충전기를 재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오늘 충전기가 도착하게되면 다시 충전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충전기가 아침 일찍 도착했네요~



구형아이패드4와 아이폰X를 같이 충전하고 있습니다.



벨킨 USB C to 라이트닝 8핀으로 아이폰 X를 충전하고 있는 전류치 입니다.


고속충전이라고 하는데 8.3W를 보여주고 있네요.


아무래도 충전기가 또 불량인듯 싶습니다....


다시 테스트를 진행해 봐야겠네요~



고속충전이 아닌 일반충전으로 충전시 5.5W 가 측정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는 일반충전, 아이폰X는 고속충전을 하고 있는 상태인데요...


아무래도 뭔가 다시 테스트를 해봐야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방전을 시키고 진행해봐야 겠습니다~


다시 돌아올께요~


2019.06.13 테스트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방전시키는데도 한참이 걸렸네요~



5%에서 충전을 시작하여 50%까지 27분이 걸렸습니다~


18W로 충전이 진행되더라구요~


결국은 저의 불찰이었습니다.


0~50%는 18W 고속충전


51~80%는 8~12W로 낮은 고속충전


81~100%는 5W로 저속충전을 하도록 설계되어 있었습니다.



1시간 20분만에 92%까지 충전이 되었네요~


결국 충전기가 불량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벨킨/MFi인증] USB C to 라이트닝 8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벨킨

↑↑↑

구매문의(클릭)

 

본 포스팅은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무상제공 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http://hyung0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