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눈빛좋아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그간 많은 일들이 있어서 포스팅이 점점 늦어지네요 ㅠ

오늘은 나주에 위치한 남양유업 카페를 포스팅 합니다.

정문에 가시면 출입차단 망대가 있구요.

경비실에 가셔서 신분증과 출입증을 교환하시면 됩니다.

경비아버님께서 친절히 설명을 해주십니다.

가기전에 남양유업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가져가셔야 하구요.

1장당 2장의 커피를 드실수 있으며, 잔당 1,000원 이상의 기부금을 통에 넣으시면 되겠습니다.


달달한 커피가 생각나서 라떼(좌)와 카라멜라떼(우)를 주문하였습니다.

직접 바리스타분께서 내려주시는 커피 입니다.



이곳에서 직접 내려주시는 커피이며, 진동벨이 울리면 가셔서 받으시면 되요.


이렇게 한바퀴를 쭉 둘러보았습니다.

2층은 청소년 미만은 출입금지라고 써놓았는데...

부모님들은 왜이렇게 올라가시는건지...

분명 안내문은 한글로 작성되어있었는데요...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추천 드립니다.

커피 맛은요?? 5점만점에 3점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워진다구 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봉봉이의 출산이 몇일 남지 않았네요~

그전에 얼마만큼의 포스팅을 할지 모르겠네요~

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