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먹거리]나주 카페 744

category [생활정보]/일상&먹거리 2018. 1. 16. 23:13

안녕하세요.

눈빛좋아 입니다.

눈이 한참 와서 온 도시가 마비가 되었었죠.

오늘은 저의 친한친구가 아침에 나주에서 곰탕한그릇 하자는 연락을 받고 봉봉이 엄마와 함께 나주로 향합니다.

오늘은 비가 와서 사진은 많이 못찍었구요.

나주 곰탕 하면 다들 아시는 그런 비쥬얼입니다.

하긴 오늘 주제는 카페 744인데 제가 곰탕 이야기만 했네요.



동신대학교 근처에 쉽게 찾을수 있는 곳이구요.

알맹씨익의 말에 의하면, 근처에 가면 우뚝 솟은 건물이 하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카운터는 저렇게 생겼구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깔끔한 분위기에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추천 드려요.

비오는날이라 밖에 있는 테라스는 이용하지 못했지만

기회가 된다면 봉봉이랑 여봉이를 데리고 한번더 와야겠네요.



화장실 앞쪽엔 전신샷을 찍을수 있는 큰 거울이 있답니다.


카운터 주변으론 저렇게 큰 트리와 사진촬영할수 있는 소품들이 있습니다.


카페 메뉴는 저렇구요, 계절메뉴도 준비 되어있답니다.



이렇게 오늘 하루가 또 지나갔네요.

다들 건강하시구요.

독감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