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눈빛좋아 입니다.

 

[명지원] 삼계탕을 먹어보겠습니다.

 


지난번엔 갈비탕을 먹었는데요.


이번에는 삼계탕을 먹어보겠습니다.



큰뚝배기에 큰 닭이 들어있네요.


다른 삼계탕집보단 큰 닭이 한마리 들어있네요.



뽀얀국물과 닭속에 들어있는 찹쌀밥이 잘 어우러져서 깊은 맛이 나고 있습니다.



주변 반찬들도 많이 나오네요.


저는 특히 저 오이고추가 여름에는 맛있더라구요.



다른 삼계탕 집보다 더 큰 닭사이즈를 체험하실수 있습니다.


한그릇 뚝딱 하고 나니 땀이 쭉 나더라구요.


초복에 먹지 못했던 삼계탕으로 늦게나마 몸보신 했습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명지원은 배우 김상경님이 운영을 하고 계시구요.



1층에도 넓은 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단위로 많이 오셔서 갈비탕과 삼계탕을 드시고 계시네요.


저희가 먹고있는 와중에도 주변에서 갈비탕이요!! 삼계탕이요!! 주문하시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주차장은 이번에도 사진을 못찍었네요ㅠ


지하에서 바로 올라오실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이상으로 [명지원명가] 삼계탕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제돈주고 구매하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http://hyung0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