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눈빛좋아 입니다.

 

상무지구 명지원명가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위치는 상무지구 메가박스 근처에 있습니다.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갈비탕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동생은 차돌된장국을 먹었는데 사진은 없네요~


정갈한 반찬들과 함께 음식이 나옵니다.



갈비탕이 투명한 국물로 나옵니다.


투명한 국물 사이로 명지원명가 갈비가 보이네요.




밥도 한공기 가득 나오구요.


이제 먹어봐야겠네요~


사진을 보니 다시 명지원명가 갈비탕이 생각나네요.



저희는 2층에서 식사를 하였구요.


여기는 1층 메인홀과 식사후에 가시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주차장은 지하에 가시면 주차를 하실수 있으시구요~


키를 두고 몸만 내리시면 주차는 도와주십니다.


주차장을 통해 1층으로 바로 올라오실수 있으시구요.


올라오시면 배우 김상경씨가 맞아주십니다.(사진으로요~)



식사를 다 한후에는 역시 커피죠??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따뜻한아메리카도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신이 없어서 많은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더 많은 사진 찍어서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상무지구 명지원명가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제돈주고 구매하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http://hyung0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