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먹거리]장꾸닭 먹어봅시다~

category [생활정보]/일상&먹거리 2018. 5. 11. 09:35

안녕하세요.


눈빛좋아 입니다.


오늘은 장꾸닭을 먹어보겠습니다.


와이프가 먹고싶다고 했는데 주문해야지 해놓고 잊어버리고 집으로 향해버렸네요ㅠ


다행히 배달!! 배달!! 이 되더라구요~~


검색을 해보고 장꾸닭 참나무장작구이 치킨을 주문합니다.


상세 가겨표는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군대 휴가나와서 먹어보고 참 오랜만에 먹어보는데요~


100% 국내산 닭과 찰밥 인삼 대추 마늘 잣 등을 넣어 참나무로 구운 웰빙 보양식 입니다.


가격표를 보시면 매장에서 드시는것과는 요금이 조금 차이가 있는걸 느끼실수 있으실꺼예요~


배달요금과 홀에서 먹는요금이 다르답니다.


이제 진짜 치킨을 먹어봅시다.


다리를 앙증맞게 꼬고 있는 닭 한마리가 있네요.


같이온 콜라와도 비교해 봅니다.


딱봐도.. 1인 1닭 해야할 사이즈인데요...



역시나 안쪽엔 찰밥이 들어있네요.


와이프랑 둘이 먹었는데 뭔가 허지지단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요~


맛은 역시나 맛있습니다.


참나무로 구워서 그런지 닭냄새도 나지 않구요, 역시 껍질은 쫀득쫀득 맛있습니다.


매장에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저희처럼 아가가 있거나 여력이 되지 않으신다면 배달도 추천드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제돈주고 직접 먹은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