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눈빛좋아 입니다.


오늘은 기아자동차 스포티지R 3년 보증수리 관련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3년 보증이 끝나기 전에 문제점이 발생했던 모든 부분들을 작성해서 출발합니다.


아참참 지난달 말쯤에 전화를 드렸더니 5월 24일 오전 10시 30분이 가장 빠른 스케쥴이라고 하셔서 예약을 하였네요.



문제점들을 하나하나 적어뒀다가 한번에 정리해서 가지고 갑니다.


예약하시면 바로 접수창구로 안내를 해주시구요.


예약된 시간에 정비사분께서 직접 오셔서 어느부위가 문제인지 확인하십니다.


위에 보시다 싶이 정비해야할 내용들이 많은 관계로 1박 2일의 수리 시간이 필요할것으로 안내를 받았구요.


예약시에 렌트카를 요청드린다는걸 깜빡하여 렌트는 받아오질 못했네요.



옆쪽에 서비스바에 가시면 각종 차들과 커피가 준비되어 있구요.


접수처 반대편에는 차량전시장 및 드라이빙센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시장에 있는 카니발과 쏘렌토를 구경하고


드라이빙센터에 혹시 시승이 가능한지 문의드렸더니, 시승은 전날 예약해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는 일정이 빡빡할까봐 예약 안했었는데 혹시 시승 생각이 있으신분들은 예약 꼭 하세요^^


운전면허증은 꼭 챙기시구요~


수리내용은 거의 대부분의 내용들이 수리가 되었구요.


시트부분만 문제가 심각하지 않아서 불가 판정을 받았습니다.


다시 새로운 차를 탄것 같은 느낌이 드는 하루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