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눈빛좋아 입니다.


지난 주말엔 처가 식구들과 순창에 있는 강천사에 다녀왔습니다.


강천산 군립공원입니다.


이렇게 벽돌로 길이 깔려있여서 유모차 & 휠체어 가지고 가셔도 좋습니다.


경사도 완만합니다.



올라가는 좌측으로 이렇게 물이 시원하게 흐르고 있구요.


나무가 울창해서 바람도 시원하고 그늘도 많습니다.




조금 올라가다보면 순창관광안내도가 설치되어 있구요.


주변 관광지들도 표시되어 있네요.


이렇게 보니 섬진강 기차마을 장미축제장과도 거리가 가깝네요.



올라가시다 우측에 보면 이렇게 강천산 국립공원 안내도도 있구요.


왼쪽에 버튼을 누르시면 코스가 표시된답니다.



조금더 올라가다보면 119 안전센터가 있어서 각종 사고에 대비하고 계시구요.


비상약을 가지고 계신것 같더라구요~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우측으로 폭포를 만나실수 있구요~


주변을 지나실땐 시원한 바람까지 함께 느끼실수 있습니다.



조금더 올라가시다 보면 맨발산책로가 등장을 하구요.


발 부위별 신체부위가 나와있어서 맨발의 잇점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아 참고로 올해부터 군립공원내 탠트, 그늘막, 햇빛가리개등을 설치 할수 없다구 하네요.


저희두 다른분들 포스팅만 보고 그늘막을 가져갔다가 괜히 짐만 되었다는...


설마 안되겠어 하시는분들 관리하시는 분들이 오토바이를 타고 점검을 다니십니다!!ㅋㅋ



맨발 산책로 부터는 비포장이구요~


그러다고 울퉁불퉁 하진 않고 잘 다져져 있습니다.


오르다 보면 다람쥐도 만나실수 있으시구요.


청설모 일지도 몰라요~



어느정도 올라가다가 저희는 돗자리와 매트를 펴고 간단히 음식을 먹었습니다.


당연히 취사는 안되구요, 싸온 음식물만 드시고 쓰레기는 직접 가져가시면 됩니다.


아참 음주도 안되요!!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오토바이 타고 돌아다니시며 순찰하십니다.


이렇게 놀다가 오후 2시쯤 정리하고 순창시내로 들어가 밥을 먹었습니다.


새집한정식인데요.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네요.


음식은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사진으로 참고하세요~


사진찍은후에 고추장불고기도 나왔었는데 사진이 누락되었네요.


날씨가 더 더워지기 전에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어른들 모시고 가볍게 다녀오면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