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눈빛좋아 입니다.

오늘은 아들의 육아템 하나를 소개해 드릴께요~

다름이 아닌 국민욕조라 불리는 슈너글 입니다.

이 욕조를 구매하기 전까지 다이소표 세숫대야를 2개 구매해서 이용했었는데요.

아들이 불편해 하기도 하고 엄마의 팔목이 아플것 같더라구요.

아이를 출산하기 전부터 이 욕조를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그냥 구매할걸 그랬네요~

결론은 대 만족입니다.

일단 잡설이 길었구요 제품 사진 보시죠~



이번 베이비 페어에서 직접 구매하였구요~



이렇게 보니 변기 같기도 하네요~

등부위엔 아이의 등이 미끌리지 않도록 처리가 되어있구요.

바닥은 아이의 엉덩이를 지탱할수 있도록 올라와있습니다.


바닥면은 저렇게 고무패드가 처리되어있어 방바닥에서 미끌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더불어 아이야 목욕시 움직일때 전복될까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요.

등쪽 미끄럼 방지되는 곳에 보면 물높이 MAX표시가 있구요, 아이까지 욕조에 들어가다보니 전복될 우려는 줄어들더라구요.


국내 제품이라 한글로 씌여있구요.

아이를 혼자 두고 가지말것등 여러가지 주의사항이 적혀있네요~

마지막으로 저희 아들 실제로 사용하는 사진으로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베이비페어에서 제돈 주고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이며, 베이비페어 제품이 항상 가장 저렴하다는 생각을 버리셔야 할것 같아요.

참고로 슈너글 욕조는 인터넷 최저가 보다 싸게 구매했답니다~

미세먼지가 많아지네요~

건강에 유의하시구 마스크는 필히 하세요^^

감사합니다.


▣ 제가 제돈주고 구매한 사용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