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눈빛좋아 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소프트메이트] 소프트메이트(순둥이) 물티슈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먼저 제품을 제공해 주신 순둥이 측에 감사드립니다.

​택배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75gsm, 65gsm, 55gsm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65gsm은 휴대용으로 2개 더 보내주셨습니다~

​각 제품의 사진을 확인해 주시구요~

​미니미한 휴대용 제품이네요~

역시 개봉전엔 개봉실이 붙어있구요~

 

개봉하고 3주 이내에 모두 사용하시는게 좋다고 씌여져 있네요~

 

아가들 키우시면 신생아떈 물티슈 어마어마 하게 쓰시죠?

 

휴대용이라고 말하기가 무색할정도로요 ㅋㅋㅋ

 

이제 아들도 80일을 넘어가니 물티슈 사용량이 조금 줄어서 휴대용으로도 충분히 하루 외출은 가능합니다.

​레이온 100%, 거즈타입의 물티슈 입니다,

65gsm운 적당한 두께와 매수의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구요~

​역시 대변처리엔 두꺼운 75gsm을 사용해야죠~

​빨리 갈아달라구 발버둥을 칩니다.

​역시 밑고쓰는 두꺼운 75gsm 한번 사용해 봅니다~

아들이 참 좋아라 하네요~

깨끗하게 잔여물 없이 닦아줄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이제 장단점을 따져볼 시간이네요~


장  점

1. 두께별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서 대소변 구별하여 사용 가능하다.

2.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뭔가 빡빡하게 닦이는 느낌이었다면 이번 제품은 부드럽게 닦아 주었습니다.

3. 한번에 빠르게 닦을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단  점

1. 단점이라고 크게 느낄수 있었던건 없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들은 패키지가 커서

매수가 많았다면 이번제품은 패키지가 작아서 좀 작은게 단점이라면 단점이지만

충분히 커버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소프트메이트] 소프트메이트 스페셜(순둥이) 물티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소프트메이트

↑↑↑

구매문의(클릭)

 

본 포스팅은 크라잉베베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무상제공 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http://hyung0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