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눈빛좋아 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베이비스텔라] 3차원 수유쿠션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먼저 제품을 제공해 주신 베이비스텔라 측에 감사드립니다.

​먼저 택배 박스를 개봉해 봅니다.

​제품에 대한 사진과 세부 내용이 적혀있네요~

​박스 측면엔 베이비스텔라 로고가 찍혀있구요~

​배송은 보시는것과 같이 되어버렸네요~

 

뭐 제품엔 이상 없으니 패스 하죠~

​박스안쪽엔 다시 가방이 들어있습니다.

​뒷면에도 자세한 정보가 표시되어 있구요.

수유자세는 뒷쪽에서 다시 보여드리죠~

가방 안쪽에 또 부직포 가방으로 해서 휴대성을 높혔습니다.​

​부직포 가방안에는 이렇게 예쁜 수유쿠션이 들어있네요.

​등과 허리가 닿는부위에는 땀을 방지하기위헤 매쉬처리가 되어있네요.

​아이가 올라가는 부분에는 면으로 처리되어있구요.

​옆쪽에는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버클로 되어있습니다.

 

역시 허리둘레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구요.

 

기존제품은 1단이었는데, 베이비스텔라 수유쿠션은 2단으로 되어있네요.

이런 문구를 보내주시는 센스!!

 

문앞에 붙여놓았습니다.​

​수유자세를 한번 보시죠~

​아이가 쿠션위에서 안정감있게 자리를 잡고 있는 모습이 보이시죠?

​양쪽은 팔과 엉덩이를 받칠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이렇게 엄마의 팔과 쿠션이 딱 떨어져서 팔이 들뜨는 일이 없어졌네요~

​가장자리에 아이를 앉혀놓고 트림도 시킬수 있구요~

​이제 재질을 봐야겠죠??

​기존 제품이 그냥 솜이였다면 이번 수유쿠션은 뭔가 쫀득한 맛이 있네요~

 

사출품으로 찍어나온듯한, 메모리폼같은 쫀득한 느낌이 있습니다.

 

오래동안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아이 등이 닿는 부위에는 통풍이 가능하도록 구멍이 뚫려 있구요.


​이게 기존에 사용하던 수유쿠션이구요.

 

몇번을 돌려썻더니 색도 제품도 많이 빠졌네요~

3차원 모양이 아닌 평면이라서 수유중에 꼭 팔밑에 두꺼운 수건을 넣었어야 했죠...

 

안쪽에 들어있는 충전재도 솜이네요...

 

아이가 누웠을때 땀도 차고 푹 꺼지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이제 장단점을 따져볼까요??

 

장  점

1. 3차원 모양으로 아이의 체형과 일치한다.

2. 라운드형으로 엄마가 수유시 팔에 무리가 없다.

3. 아이와 엄마가 편해 수유가 한결 편하다.

4. 아이와 높이가 맞지 않아 발꿈치를 들일이 없다.

5. 손목과 발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단  점

1. 2단 버클로 인하여 아이를 타이트 하게 조여주지만, 수유중에 조절하기는 좀 힘들다.

2. 버틀이 아닌 지퍼방식으로 했으면, 수유중에 자는 아이를 깨우지 않고 탈부착 할수 있지 않을까 싶다

 

이상으로 [베이비스텔라] 3차원 수유쿠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베이비스텔라

↑↑↑

구매문의(클릭)

 

본 포스팅은 크라잉베베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무상제공 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http://hyung0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