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눈빛좋아 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타프토이즈] 차량용 카시트 거울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먼저 제품을 제공해 주신 베베홀릭 측에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체험하게된 타프토이즈 카시트 거울입니다.


이제 한번 사용해 볼까 합니다~

아쉽게도 한국어는 없네요~


개봉하시면 케이블타이로 흔들리지 않게 잘 고정되어있구요.


보호비닐이 잘 붙어 있습니다.


역시 여기도 한국어는 없네요.


아이가 타고있는 시트에 거울을 설치해 줍니다.


뭔가 하고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네요~


진작 설치해 줄껄 그랬어요.


이렇게 잘 보고 있답니다.


카시트에 타면 답답해 하는 아이의 시선을 끌기에 좋은 제품인것 같네요~


장  점

1. 큰 거울 채택으로 아이가 한눈에 들어온다.


2. 벨트로를 사용하여 뒷좌석 헤드레스트에 정확하게 설치 가능하다.


단  점

1. 유리형식으로 사고시 위험이 있을것 같다.

(이부분에 대해선 아직 의문이다...)


2. 제품에대한 자세한 설명이 없다.

(저기 달린 세모 손잡이는 어디에 쓰는것일까?)

--> 천장에 걸때 쓰는용도일까 의심된다.

--> 다른분의 리뷰를 보고 알았습니다.  헤드레스트에 한번더 걸어주는 용도네요~

 

이상으로 [타프토이즈] 카시트거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프토이즈

↑↑↑

구매문의(클릭)

 

본 포스팅은  베베홀릭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무상제공 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http://hyung0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