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침저녁으로는 이제 제법 선선해 졌네요~


눈빛좋아 입니다.

 

[코레아경양식] 수완지구 코레아경양식을 다녀왔습니다.


주소는 : 광주 광산구 풍영로228번길 52 (우)62224 입니다.



코레아경양식의 메뉴는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돈까스, 불고기스파게티, 치즈불고기필라프, 치킨플레이트, 아보카도샐러드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10개정도 되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구요.



금장의 수저 포크가 준비되어 있구요, 앞접시와 피클을 먼저 준비해 주십니다.



불고기 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치킨 플레이트도 주문을 했지요~



불고기 스파게티 이름만 들어보았을땐 읭? 이러실수 있어요~


하지만 치즈와 크림스파게티 그리고 불고기가 만났다니


맛없을수가 없겠죠??


꾸덕꾸덕한 크림스파게티를 좋아하는 저는


스파게티 한입 불고기 한입하니 맛있더라구요~



치킨플레이트 역시 볶음밥에 닭다리 하나가 올라가 있는데요.


나이프를 활용해서 다리에 있는 살을 가볍게 드실수 있구요


볶음밥과 함께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꾸덕한 크림파스타 입니다.


바게트에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치킨플레이트에는 구운고구마 위에 휘핑크림이 올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점심을 먹었는데도 다시 배가 고프네요~



수완지구 코레아경양식 부얶앞에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먹다보니 또 설거지를 했네요~



잘먹었습니다^^


광주 수완지구에 방문하신다면


수완지구 코레아경양식에 들러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먹거리] 수완지구 코레아경양식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제돈주고 구매하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http://hyung0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