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눈빛좋아 입니다.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이네요.

 

[쿠우쿠우] 광주상무점을 다녀왔습니다.


광주상무지구에 위치해 있는 쿠우쿠우 광주상무점 입니다.

 


이제 오픈한 매장이어서 내부는 아직 깨끗합니다.



수저에도 이렇게 쿠우쿠우라고 각인이 되어있네요.



기대를 하고 음식을 먹으러 갑니다.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튀김종류도 있구요.



빵종류와 푸딩들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과일들도 준비되어있구요.



피자나 구운음식들은 떨어져서 준비될 생각이 없네요.


아무리 늦은시간에 갔다한들...


저렇게 음식이 준비되지 않을지 몰랐네요.


한참을 기다리고 또 기다렸지만 나오지 않았네요...


한시간 가까이를 식사를 하다가 보니 이제 음식이 준비가 되더라구요.



이렇게 보시면... 음식이 다 비어있죠...



쿠우쿠우 상무점의 메인인


초밥쪽으로 이동해 봅니다.


음식이 떨어지면 바로 준비되고 있네요.


하지만 초밥을 만드시는분들은...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오픈되어 있는 공간에서 저렇게...



탕수육도 없네요.


인기가 있는 음식들은 준비되는데 한참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아무리 식시시간이 지났다 한들 너무 했네요...



쿠우쿠우 상무점에는 많은 종류의 초밥들과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언제 나올지 모르는 음식들은 뒤로하고 있는 음식들만 먼저 먹었습니다.


음식이 많이 없어서 음식사진이 많질 않네요.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방문시간은 점심시간을 넘긴 3시정도였습니다.


주말이라 손님들도 없진 않았는데요.


직원들의 불성실한 응대와, 준비되지 않은 음식으로 인해 기분이 매우 좋지 않았습니다.


어느 누구에게도 추천해드리기 쉽지 않을것 같습니다.


그후에 쿠우쿠우 상무점 이야기가 나왔었는데요...


다들 똑같은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청결하지 못하다.


직원들이 불친절하다 등등...


궁금하시면


직접 방문해보세요^^


이상으로 [먹거리] 쿠우쿠우 광주상무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제돈주고 구매하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http://hyung0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