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먹거리] 카페 바리에

category [생활정보]/일상&먹거리 2018. 10. 13. 09:05


눈빛좋아 입니다.


[카페 바리에] 금호점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진행하는 포스팅이네요.


수요미식회 12회 피자편에 나왔다고 하네요.


카페 바리에 광주대표 피자 맛집입니다.


시금치피자가 대표 메뉴 입니다.


내부인테리어를 살짝 변경하신것 같네요.



그래도 예전 분위기에서 많이 벗어나지는 않습니다.



카페바리에는 엔티크 분위기의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페바리에 메뉴판도 2018년 버젼으로 변경되었네요.



첫번째 장에는 와인종류들이 준비되어있구요.



두번째 장에는 음료,디저트와 커피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번째 장은 스테이그와 밥종류 입니다.


저희는 오가닉 그린스테이크 라이스를 주문했구요.



샐러드는 치킨 가슴살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카페바리에 파스타는 역시 해산물 빠네 파스타로 주문하구요.



피자 역시 카페바리에 대표메뉴인 베이컨 시금치 피자로 주문했습니다.


시금치 피자가 가장 유명하고, 또한 맛있습니다.


나중에 성인5인이 먹기 부족해서 마르게리따를 다시 주문했다는건 비밀입니다.



이번 방문한 이유는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서 방문하였습니다.


투썸플레이스 광주상무점 점장님이 직접 주셨다고 하네요.





셀러드는 치킨셀러드 입니다.


투툼한 양의 치킨과 야채들이 같이 있어서 참좋았습니다.



카페바리에 대표 메뉴인 시금치피자입니다.


두말하면 잔소리죠?



위에서 말씀드렸던 오가닉 그린스테이크 라이스 입니다.



매콤한 파스타를 원하신다면


카페바리에 해산물 빠네 파스타를 추천드립니다.


공깃밥을 추가하고 싶어지네요.



카페 바리에는 피자를 직접 화덕에서 구워서 내어줍니다.



화장품 종류들도 구비하구 있구요.



신선한 과일들이 쇼케이스 안에 준비되어있네요.



행사가 있거나 중요한 날에 카페바리에 금호점을 방문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참 저는 프로포즈를 이곳에서 진행했습니다.


옆에보시면 돌잔치와 스몰웨딩도 진행할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카페바리에] 금호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제돈주고 구매하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http://hyung00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