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D+76] 아들의 육아일기(3)

category [육아&교육]/육아일기 2018. 4. 23. 09:04

안녕하세요.


눈빛좋아입니다.


아들이 이제 76일째가 되었네요.


지난 주말은 장모님생신, 와이프생일, 어머니생신, 


그리구 첫번째 결혼기념일이 한번에 겹쳐버렸네요


이것저것 하고 생신이라고 양가 왔다갔다 했더니...


주말이 어떻게 지나가버린지 모르게 지나가버렸에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셨나요?


그런 와중에 베이비 페어에 다녀와서 유모차와 카시트를 구매해버렸답니다.


페도라 C7 360도 카시트와, L4 켄트 디럭스 유모차를 구매했어요~


유모차는 임신중에도 계속 보고있던거라 가격만 맞으면 구매하려했던 제품이구요


카시트는 여러종류를 보고있던중에 가격이 가장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아들은 이제 엄마아빠를 알아보고 웃어주구요~


비닐봉지에 바람을 넣어서 줬더니 아주 잘 가지구 노네요~


언제 이렇게 커버렸는지 안고있음 팔이 저려오는게 느껴집니다.


비가 많이 오네요~


저희는 언제쯤 밖에 나가볼수 있을까요?


미세먼지, 황사 없는 세상이 올수는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모두들 건강하세요~


페도라 럭셔리 디럭스 유모차 L4


페도라 신생아 360도 회전 카시트 C7은 다음에 포스팅 할께요^^


다음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