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D+100] 아들의 육아일기(5)

category [육아&교육]/육아일기 2018. 5. 18. 09:56

안녕하세요.


눈빛좋아 입니다.


누가 백일의 기적이 있다고 하셨나요 ㅋㅋㅋ


저희 아들은 백일의 기절을 선물하였네요~


그래도 좋습니다~ 방법이 완전 없는건 아니니깐요~


요즘 잠투정이 엄청 심해졌다죠~~


20분 정도면 잠에 들었는데 이제 1시간~ 2시간 정도 걸리는 날도 있답니다.


어느날은 계속 울어서 어디가 불편한가 싶어 유모차를 끌고 집앞을 돌았죠..


모유수유도 거부하고 울더니...


한 20분정도 잤나요? 이제 모유를 드시겠다고 하네요~


잠투정이었던거죠...


병원가서 괜히 엑스레이찍고 초음파 보고 할뻔 했네요~


다행히 아무이상 없이 젖먹고 좋은 기분으로 집으로 들어왔지만...


걱정이 되긴 하네요~


아직도 밤잠을 잘땐 속싸개 없이 잘 수가 없으니요...


일단 오늘 일기는 여기까지 작성할께요~~


페도라 L4, C7 후기 가지고 다시 돌아올께요.


조만간 또 돌아올께요~